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AI 활용방안 교직원 연수!   강연료 전액 지원 조건 안내 :)
 
T-자료실 이용 안내!   정보는 공유될 때 진정한 가치가 있다 :)
 
T-Shop!!   공유는 즐거워집니다 ^^*
 
T-friend 추천 혜택!   1인 100토큰, 최다 10명 - 2000토큰 UP!
 
Happy Together!   Happy Together 이벤트 안내 :)
 

  • 이용법 ㆍ멤버십

    단체 회원 가입의 혜택과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5인 이상 단체로 가입하는 경우. 단체 가입을 희망하시는 회원님께서 단체 가입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가입의 혜택은 기본요금의 10% 할인 + 기본 토큰 10% 추가 제공입니다. :)

  • 기타

    몇 대의 PC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T-friend 서비스에 특성상 모바일 페이지보다는 PC 사용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여러 다른 PC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인 정보 (아이디, 비번)이 유출되면 타인에 의해 서비스 토큰이 차감될 수 있으니 로그인 정보 유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T-자료실

    T- 자료실 안내와 이용 방법은?

    :: T- 자료실은 선생님들께서 귀한 시간과 정성을 들여 작성한 소중한 자료를 포인트로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대한민국의 수많은 선생님들의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귀한 자료들이 공유될 수 있길 바라며, 

    자료를 공유하신 선생님께서는 포인트로 보상받으실 수 있는 자료실입니다.


    너무 고가로 공유되는 걸 방지하고자, 게시물별 (자료별) 최소 0 ~ 최대 999 포인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T-자료실을 통해 적립하신 포인트는 T-friend 멤버십 구매 시 이용 가능 (최소 1천 포인트 이상), T-자료실에서 다른 회원님들이 업로드한 자료 다운로드 가능, T-shop에서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판매하는 자료실인 만큼,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도록 직접 작성하지 않은 다른 사람의 자료는 절대 판매하실 수 없으며  

    판매 후 다른 회원님들의 불만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확인 후 판매로 인한 포인트는 회수 후 다시 구매자분들께 되돌려 드릴 겁니다.


    포인트를 받지 않고 무료로 공유되는 자료들이 넘쳐나는 T 자료실 ^^ 

    소중한 자료들이 저렴한 포인트로 공유되는 T- 자료실이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



  • 포인트

    토큰과 포인트 유효기간과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 유효기간과 환불 규정은 서비스 약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가) 토큰 결제 후 환불 가능 기간은 3일이며, 해당 기간 내 서비스 이용이 없다면 전액 환불됩니다.


    -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므로 서비스 이용 이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 직접 구매한 토큰에 대한 환불은 가능하지만, 이벤트로 적립된 토큰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나)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장기간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환불 처리합니다.


    (다)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평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되며,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라) 포인트 상품의 경우 결제 후 이용내역이 없을 경우 전액 환불 가능 기간은 30일이며, 이용자가 포인트 상품 구매 시 함께 지급된 무료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는 유료 포인트 미사용분에서 해당 분량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마) 무료 포인트는 전항의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포인트로 결제한 서비스의 구매 취소 시, 결제시 사용한 유료 포인트는 복원되지만 무료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예시) 회원가입 시 무료 1,000 포인트 적립 후 유료 포인트 5,000원 결제하여 총 6,000 포인트 보유.


    1개 자료 1,000 포인트 결제 후 보유 포인트 5,000 포인트 일 때 해당 시점에서 중도 환불 요청 시 무료로 지급된 1,000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됨으로 4,000원 금액 환불 가능.


    (바)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 포인트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 경과하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 상법 제64조 상사채권 소멸시효 〉조항에 따라 소멸됩니다.  무료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 정책에 의한 기준을 따르며 유효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포인트

    T-friend 포인트란?

    :: T-friend 포인트 적립 방법


    T-friend 포인트는 커뮤니티 활동 (게시글 작성, 댓글 작성 등)을 통해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T-자료실에 본인이 직접 만든 소중한 자료를 공유하면서도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으며, 필요시 포인트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 T-friend 포인트 이용 안내


    T-friend 멤버십 구매 시 이용 가능 (최소 1천 포인트 이상 구매 조건), T-자료실에서 회원님들이 업로드한 자료 다운로드 가능, T-shop에서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적립 및 차감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를 클릭하시면 이용하신 서비스 내역, 차감된 포인트, 이용 가능한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재 ㆍ환불

    멤버십 결재 후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멤버십 상품 상세 설명에 약관에 표기된 취소, 환불에 관해 자세히 안내하고 구매 전 확인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가) 토큰 결제 후 환불 가능 기간은 3일이며, 해당 기간 내 서비스 이용이 없다면 전액 환불됩니다.


    -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므로 서비스 이용 이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 직접 구매한 토큰에 대한 환불은 가능하지만, 이벤트로 적립된 토큰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나)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장기간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환불 처리합니다.


    (다)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평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되며,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라) 포인트 상품의 경우 결제 후 이용내역이 없을 경우 전액 환불 가능 기간은 30일이며, 이용자가 포인트 상품 구매 시 함께 지급된 무료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는 유료 포인트 미사용분에서 해당 분량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마) 무료 포인트는 전항의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포인트로 결제한 서비스의 구매 취소 시, 결제시 사용한 유료 포인트는 복원되지만 무료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예시) 회원가입 시 무료 1,000 포인트 적립 후 유료 포인트 5,000원 결제하여 총 6,000 포인트 보유.


    1개 자료 1,000 포인트 결제 후 보유 포인트 5,000 포인트 일 때 해당 시점에서 중도 환불 요청 시 무료로 지급된 1,000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됨으로 4,000원 금액 환불 가능.


    (바)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 포인트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 경과하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 상법 제64조 상사채권 소멸시효 〉조항에 따라 소멸됩니다.  무료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 정책에 의한 기준을 따르며 유효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결재 ㆍ환불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무통장 입금과 같이 현금 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자동 발행하고 있으며,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 결재 ㆍ환불

    신용카드 결제 완료후 할부 개월 및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미 결제가 완료된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결제 후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결제 취소해 드리면 다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추천 ㆍ등업

    추천 혜택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 추천 혜택은 마이페이지 > [추천 혜택] 페이지에서 추천을 받아 가입한 회원님의 내역과 적립된 토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추천 ㆍ등업

    추천 혜택과 추천은 어떻게 하나요?

    :: T-friend 추천 혜택


     T-friend를 이용 후 만족하셨다면 추천을 통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 링크를 통해 지인분들에게 추천을 하여 회원 1명이 가입할 때마다 즉시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토큰이 100씩 증가합니다. 

    최대 20명 추천 가능 (최대 2,000 Token 적립 가능)


    추천을 받아 가입하신 회원님에게도 저희 서비스를 테스트해 보실 수 있도록 100 토큰을 선물해 드립니다.    


    추천 기능은 유료 멤버십을 이용 중인 회원님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T-friend 추천 방법 


    추천 링크는 마이페이지 > 추천 혜택 > [추천 링크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복사해서 카톡이나 문자로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링크를 통해서만, 추천받은 회원님이 PC로 가입 시 자동으로 추천인이 기입되고, 추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법 ㆍ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한 후 차감된 토큰과 이용 가능한 토큰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마이페이지 > GPT 이용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법 ㆍ멤버십

    멤버십 이용 중 중도 정지, 환불 가능한가요?

    :: 멤버십 회원은 기간제 서비스이기 때문에 중도 정지는 불가합니다.

    멤버십 결제 이후 사용 승인이 되는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디지털 콘테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자료의 열람 및 복사가 가능하므로 서비스 정책상 중도 정지는 불가합니다.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 T-friend의 AI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마다 결과물의 양에 따라 토큰이 차감이 되며, 

    마이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신 서비스 내역, 차감된 토큰, 이용 가능한 토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토큰이 모두 소멸되면, 더 이상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 정책 [메인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 참조]


    (가) 토큰 결제 후 환불 가능 기간은 3일이며, 해당 기간 내 서비스 이용이 없다면 전액 환불됩니다.

    -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므로 서비스 이용 이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 직접 구매한 토큰에 대한 환불은 가능하지만, 이벤트로 적립된 토큰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나)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장기간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시 회사에서 개별적으로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서 환불 처리합니다.

    (다) 환불 승인 시점 후 업무일(평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환불되며,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할 경우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 이용법 ㆍ멤버십

    베이직 멤버십과 프로 멤버십의 차이가 뭔가요?

    T-Friend AI의 현재 제공되는 기능인 세특, 자율, 진로, 행특을 모두 사용 가능한 점은 동일합니다. 


    다만, 프로 서비스의 경우 AI가 답변한 내용에 추가 조건을 입력, 수정이 가능하여 보다 완전한 내용을 AI와 함께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반면 베이직 서비스는 결과물을 추가 수정할 수 없습니다. T-friend는 베이직 서비스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 >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 좌측 하단에 보시면 [회원 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 /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뭔가요?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가입하실 때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이 됩니다.

    혹시 이메일 주소가 바르게 입력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수정 부탁드립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고객센터


회사명 : 티프렌드(T-friend) / 대표 : 김승현 | 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좌야로 135 601-2203 | 사업자 등록번호 :416-03-15747 | 전화 : 050-6513-709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9-전남순천-00051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규민 | Email : willers@naver.com

Copyright © T-Friend.com All rights reserved.